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 Vizend 납품

정보화사업 표준화 및 정보개발원 백업시스템 구축 사업으로 비젠드 제품군을 납품하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트 관리에 현실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기능과 국내현실에 적합한 특징 그리고 비젠드만의 제품철학으로 고객의 마음을 만족시키겠습니다.

앞으로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 사업은 비젠드 제품으로 체계적으로 관리될 것입니다.
효율적인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 구축으로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의 정보화시스템이 더욱 발전되길 기대합니다.



최선의 프로젝트 관리기법 PMBOK(Project Management Body Of Knowledge)를 기반으로 한 프로젝트 관리 시스템으로 프로젝트 전체현황을 쉽게 볼 수 있는 대시보드를 다양하게 지원합니다.
또한 조직의 프로세스를 표준화할 수 있는 남다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프로젝트에서 작업과 공정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비젠드 메소다는 실제 작업자에게 작업을 할당하고 관리하는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간단할 뿐만 아니라 추정/모니터링/프로젝트 종료일 예측과 같은 고급 기능도 제공합니다. 이는 애자일 방법의 개발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두 제품이 결합하면 비젠드 PMS는 실제 작업자들이 작업한 결과를 공정에 반영하여 프로젝트의 실제 현실을 그대로 반영하여 줍니다.

한국보건복지정보개발원에서 이 두 제품이 시너지를 발휘하여 최선의 프로젝트 관리 기법들이 도입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