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차기 메이저버전 업그레이드 일정

다음 업그레이드의 핵심은 조화입니다. 기존 별도로 구성되었던 PMS, Methoda, Capa, Talks를 한 곳에서 조화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든 비젠드의 기능을 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MS를 사용하다 Talks를 하기 위해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4개의 제품이 동일 아키텍처와 동일 UI에 구성되어 마치 하나의 Application 처럼 조화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조직의 요구에 맞게 필요한 기능만으로 비젠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4개의 제품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최대의 시너지를 발휘합니다.


비젠드가 아름다워질 뿐 아니라 편리해집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완전히 바뀝니다. 더욱 아름다워졌을 뿐만 아니라 그동안 수집한 사용자 경험 피드백을 충실히 담았습니다. 이제 업무를 시작할 때 가장 먼저 비젠드를 사용하고 싶어질 것입니다.


모든 업무는 Talks로 흐릅니다.

사람이 하는 일은 말로 시작하고 소통을 통해 진행됩니다. 동료들과의 업무 소통 뿐만 아니라 비젠드의 많은 기능들이 소통을 위한 Talks로 업무 흐름이 이루어집니다.
팀장이 여러분에게 작업을 할당하면 비젠드는 Talks를 통해 여러분에게 작업이 할당되었다고 알려줄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은 출근 체크를 위해 출근부 페이지로 가지 않고 바로 Talks에서 비젠드에게 출근했다고 이야기하십시오. 나머지는 비젠드가 알아서 출근을 처리할 겁니다. 이제 비젠드와 이야기 하십시오.


출시일정: 2011년 9월 
(위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