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곳

신나는 버그파티

  비젠드팀은 중요한 릴리즈 전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바로 통합테스트를 하고 버그를 찾는 지루했던 과정을 재밌는 이벤트로 승화시킨 "버그파티"
왜 파티냐구요..? 맛있는 다과를 먹으며 버그를 가장 많이 찾은 팀원에게는 어마어마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거든요!

오늘 1등을 위한 선물은 바로 예쁜 화분!


오늘 1등을 차지하기 위해 선수들은 줄을 서고 달리기 시작하죠!!  아.. 옥고수님이 선두를 달리고 계십니다.


선두 옥고수님을 따라잡기 위해 다른 선수들도 고군분투 하고있지만 역부족이네요!! 대체 옥고수님은 어떤 분이시길래 버그를 우월하게 잘 잡아내는 걸까요??!!


예상대로 1등은 옥고수님으로 팀장님께 상품을 수여받고 있습니다. 축하~ 짝짝짝짝짝

우월한 옥고수님



다음은 옥고수님의 수상소감입니다.
이렇게 1등을 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버그파티는 참 좋은 이벤트인 것 같아요. 자칫 지루하게 하게되는 테스트를 팀원들과 함께 즐겁게 하잖아요..? 상품도 걸려있어 선수들이 눈에 불을 켜고 하니 정말 찾기 힘든 버그까지도 손쉽게 찾아내더군요!!
물론 제가 만든 제품에서 버그가 무수히 쏫아져 나오는 걸 보고 땀이 삐질삐질 흐르긴 하지만.... ㅠㅠ'   모든 분들께 꼭 해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네요!


오늘 나온 버그는 우리 Methoda 제품백로그에 등록이 되었습니다. 무려 64개의 버그가 발견 되었습니다. ㅠㅠ 



다 같이 모여 오늘 발견된 버그에 우선순위를 매기고..  내일 하루 고칠 버그를 골라 팀원들에게 할당을 했습니다~ 우아~ 이걸 내일 모두 고칠 수 있을까요????? 팀장님 자비좀 (ㅜㅜ)


이상으로 즐거운 Vizend 문화, 버그파티를 소개해드렸습니다.!